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번 7월엔 괌으로 떠나 봐요~ 괌 7월 날씨, 최저가 항공권과 비에 대하여!

by 여행전문가킴 2023. 6. 12.
반응형

요즘 여름 휴양지로 정말 많이들 가는 미국의 괌!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저도 올해 7월에 괌으로 떠나는데요!
그래서 저도 괌 여행을 이번에 준비할 겸 아주 열심히 글을 써봤습니다. 

이 글 하나로 7월 괌의 날씨, 최저가 항공권, 비에 대하여 아주 자세히 모든 걸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글 끝까지 봐주시고 이 글 보시고 이번 7월에 괌 여행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7월 괌 여행 최저가 항공권에 대하여~

저는 해외로 가는 항공권 끊을 때 반드시 '스카이스캐너'라는 최저가 항공권 사이트를 항상 이용하는데, 왜냐하면 네이버 항공권은 가격이 싸서 들어가 보면 막상 제휴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여행을 갈 때 최저가로 갈 수가 있더라고요.

사람들이 주로 잘 사용하지 않는 제휴 신용카드라서 우리는 그 명시되어있는 최저가에서 3~4만 원이나 더 줘야 하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무조건 스카이스캐너로 최저가로 괌으로 여행갑니다~
이번 괌으로는 왕복으로 무려 23만 원만 주고 괌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1년에 몇 번 못 가는 해외여행, 싸게 가시고 여행 가셔서 맛있는 거 더 훨씬 많이 사 드세요~!

 

7월 괌의 날씨와 비 완벽정리

괌의 7월 날씨는 주로 따뜻한 기온, 또 아주 높은 습도를 갖고 있습니다.

서태평 양에 위치한 이 작은 섬 괌은 우기와 건기가 아주 뚜렷한 날씨가 더운 열대 기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7월은 괌의 심한 태풍 시즌이라고도 하는 우기에 속하며 일반적으로 이 우기의 기간은 6월에서 12월까지입니다.

온도:
7월 동안 작은 섬 괌은 7월 한 달 내내 아주 따뜻하고 또 한달 내내 일관된 기온을 ​​여러분들이 여행을 간다면 이 따뜻한 날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인 괌의 고온 범위는 86°F(30°C) ~ 89°F(32°C)이며 또 평균적인 저온 범위는 76°F(24°C) ~ 79°F(26°C)입니다.

이러한 고온 기온은 여러분들이 여행 다니기에 아주 쾌적한 열대 분위기를 조성하여 괌에는 아주 따뜻한 날씨를 머금고 있는 해변가도 만들어주고 또 전 세계 관광객에게 아주 인기 있는 목적지로 만들어줍니다.

 




습기:
괌의 7월 습도는 괌 바로 옆 바다와 매우 인접해 있기 때문에 다른 달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7월의 평균적인 습도는 대략 80%로 여러분이 여행을 간다면 괌의 공기는 아주 끈적거리고 매우 후텁지근한 느낌을 줍니다.

햇빛이 너무 심해서 여러분은 더 쉽게 땀을 많이 흘릴 수 있으므로 여러분의 수분을 잘 유지하고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여러분의 소중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반드시 예방 조치를 취해주어야 합니다.

강우:
7월은 괌에서 가장 비가 많이 내리는 달 중 하나로 소나기와 뇌우가 자주 내립니다. 이번 달 평균 강우량은 279mm입니다. 강우량은 일반적으로 많지만 종종 수명이 짧으며 맑은 하늘로 바뀌기 전에 한두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이 소나기는 초목을 무성하고 활기차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태풍:
7월은 태풍 시즌의 일부로 괌은 때때로 7월에 아주 위험한 열대성 저기압의 위험에 쉽게 노출됩니다.

또, 이 강력한 열대성 폭풍인 괌에 올 수도 있는 이 태풍은 심할 경우 강한 폭우와 강풍, 또 거친 파도도 이 작은 섬에 몰고 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7월마다 이 강한 태풍이 발생하는 것은 절대 아니며 발생 가능성은 매 해마다 다릅니다.

괌은 이 태풍의 잠재적인 위험을 수시로 모니터링하고 계속 대응할 수 있는 아주 잘 구축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햇빛:
이렇게 비가 심하게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괌은 여전히 ​​7월에 아주 상당한 양의 햇빛을 내리쬡니다.

이 섬은 하루에 평균적으로 약 8시간의 햇빛을 받습니다.

또, 괌은 아주 더운 적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괌에 해가 뜨면 햇빛이 아주 강렬할 수 있으므로 여러분이 야외, 혹은 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성능 좋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시원한 그늘을 찾고 여러분의 몸의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아주 필수적입니다.

바다 온도:
괌을 둘러싼 이 바다는 7월에도 아주 따뜻한 기온을 유지하여 여러분이 여행을 가면 수영하기와 재미있는 다양한 수상 활동에 아주 적합합니다.

7월 괌의 평균적인 해수 온도 범위는 대략 82°F(28°C)에서 84°F(29°C)입니다.

여기에서 전 세계 관광객들과 괌의 현지인들은 섬 주변의 아주 쾌적한 바다에서 재밌는 스노클링, 다이빙 및 혹은 기타 수상 스포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풍경과 자연:
7월의 잦은 강수량은 괌의 아주 활기차고 푸른 풍경에 많이 기여합니다.

괌은 무성한 열대 우림, 아주 멋진 폭포, 그림 같이 멋진 해안 경관으로 아주 유명합니다.

전 세계에서 놀러 오는 방문객들은 괌의 토착 식물, 다채로운 새, 해변에 사는 해양 생물을 포함하여 섬의 아주 다양한 동식물을 직접 보며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활동 및 이벤트:
때때로 괌에서는 소나기가 내림에도 불구하고 괌은 7월에 모이는 전 세계의 방문객을 즐겁게 해 줄 아주 다양한 활동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여러분들에게 제공합니다.

괌의 따뜻한 기온과 가끔씩 내리는 비도 물놀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별로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괌의 해변은 여전히 ​​인기가 아주 많은 목적지입니다.

이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로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재밌는 낚시, 보트 타기는 등등 아주 다양한 해양 활동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7월은 괌에서 축제가 아주 많이 벌어지는 달이기도 합니다.

이 섬에서는 매년 7월 21일에 괌의 광복절을 기념하여 제2차 세계 대전 중 옆 나라 일본 점령으로부터 괌이 해방된 것을 기념을 합니다.

이때는 신나는 축제, 퍼레이드, 대규모 불꽃놀이, 문화 공연이 괌 역사상 아주 중요한 이 행사를 직접 기리기 위해 7월 내내 열립니다.

결론적으로 괌의 7월 날씨는 아주 따뜻하고 매우 습하기도 하며 가끔씩은 비가 많이 오는 날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열대 기후로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방문객들은 아주 쾌적한 기온, 잦은 소나기, 혹은 강한 태풍을 만날 가능성도 있다는 점을 유의하며 여행을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