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리의 7월 날씨, 비, 최저가 항공권에 대하여!

by 여행전문가킴 2023. 6. 13.
반응형

요즘 핫한 휴양지로 정말 많이들 가는 인도네시아의 발리!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저도 7월에 발리로 여행을 떠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미리 발리 여행을 준비할 겸 아주 열심히 글을 써봤습니다. 

이 글 하나로 7월 발리에 대하여 아주 자세히 발리의 모든 걸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글 끝까지 봐주시고 이 글 보시고 저랑 같이 발리 여행 잘 다녀오기로 약속해요~

 

7월 발리 최저가 항공권 끊는 법!

저는 항상 해외여행을 갈 때 항공권을 살 때 반드시 '스카이스캐너'라는 항공권 사이트를 주로 이용하는데 왜냐하면 네이버 항공권은 항공권 가격이 싸서 들어가 보면 막상 우리가 잘 사용하지도 않는 제휴 카드를 사용해야 겨우 최저가로 갈 수가 있더라고요.

사람들이 잘 사용하지 않는 신용카드라서 우리는 그 항공권의 최저가에서 3~4만원을 더 돈을 줘야 하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무조건 스카이스캐너로 최저가로 해외 여행을 갑니다~
이번 발리는 왕복으로 무려 23만원만 주고 여행을 떠납니다!

한 번 가는 여행, 싸게 가시고 가서 맛있는 거 더 많이 사 드세요~!

 

7월 발리 날씨와 비는 어떨까?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아름다운 열대 낙원 발리는 아주 아름다운 풍경, 매우 활기찬 문화, 또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7월 발리는 매우 따뜻한 기온과 때때로 맑은 날, 혹은 가끔 비가 내리는 아주 날씨가 변덕이 심한 달입니다.

7월 발리 날씨에 대하여 아주 자세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7월은 4월부터 10월까지 지속되는 발리의 건기에 속하여 여행을 가기에 좋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발리섬은 강수량이 아주 적고 발리의 날씨는 대체로 맑기 때문에 밖에 나가 해변 활동, 야외의 명소들을 탐험하고, 섬의 아주 풍부한 문화유산에 빠져들기에 매우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기온 측면에서 7월은 발리에 아주 따뜻하다 못해 매우 상쾌한 날씨를 여러분에게 선사합니다.

평균적인 기온은 섭씨 24~30도(화씨 75~86도)이며 섬의 습한 열대 기후로 인해 이 온도보다 여러분이 느끼기에 상대적으로 섬의 습도는 높습니다.

발리의 해안 지역과 이 주변의 해변 휴양지는 시원한 바닷바람 덕분에 서늘한 반면, 해안 지역이 아닌 섬 내륙 지역은 약간 더 해변보다 따뜻할 수 있습니다.

열대 지방의 이러한 열기 속에서 여러분은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반드시 천연 섬유로 만든 아주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여름용 옷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7월 발리 날씨의 특징 중 하나를 말해보자면, 그건 바로 아주 풍부한 햇살입니다.

이 인도네시아의 작은 섬에서 일반적으로 하루에 무려 약 9~10시간의 햇빛을 즐길 수도 있으며 여러분은 야외 활동을 위하여 충분한 기회를 여러분에게 제공하고 또 깨끗한 해변에서도 놀 수 있습니다.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하늘과 밝은 햇살이 아주 가득한 7월은 여러분이 사진을 찍기에도 아주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계절입니다.

건기에는 일반적으로 발리에 소나기와 강우량이 적지만 가끔 이슬비가 내릴 가능성이 여전히 존재하긴 합니다.

7월의 평균적인 강수량은 약 40~50밀리미터(1.62인치)이며 이 강수량은 일반적으로 짧은 시간 동안만 지속되는 오후 혹은 저녁에 내리는 소나기 형태입니다.

 

이러한 갑작스러운 소나기는 일반적으로 짧고 매우 강렬하며 소나기가 끝난 후에는 종종 화창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그러나 이런 갑작스러운 폭우에 여러분이 대비하기 위해 항상 가벼운 비옷이나 짧은 우산을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갑작스러운 폭우로 인한 강우량은 또한 이 기간 동안 아주 번성하는 열대 식물과 함께 이 작은 섬의 무성한 녹지에 기여합니다.

발리의 해안 지역은 아주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하며 7월은 크리스털,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에서 노는 걸 즐기고 다양한 수상 활동에 흠뻑 빠지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평균적인 해수 온도는 섭씨 27~29도(화씨 8184도) 정도로 아주 따뜻해 수영, 그리고 스노클링, 신나는 다이빙을 매우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은 해류가 아주 잔잔하여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전합니다.

발리의 지리적인 특징과 지형은 이 작은 섬 섬 전역의 미기후에 기여합니다.

발리의 Ubud 및 Bedugul과 같은 중앙에 있는 고원들은 해안 지역에 비하여 여러분이 느끼기에 약간 더 낮은 온도를 느낄 것입니다.

이 고지대는 높은 고도로 인해 강수량이 다른 지역에 비해 약간 더 많으며 또 주변 산에는 종종 습기가 아주 많은 구름이 갇히게 됩니다.

시원한 기온, 운치 있게 안개 낀 아침, 중앙 고원의 매우 울창한 풍경은 따뜻한 해안 지역과 아주 기분 좋은 대조를 이루면서 자연을 아주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 무더위로부터 휴식을 원하는 관광객들에게 아주 인기 있는 목적지가 됩니다.

발리의 문화 현장은 일 년 내내 활기가 한가득 넘치며 7월도 물론 예외는 아닙니다.

이 섬의 힌두교 인구는 이 기간 동안 매우 다양한 종교 축제와 신비한 의식을 거행합니다.

제가 말씀드릴 중요한 축제 중 하나는 선이 악을 이긴 것을 매우 기념하는 축제인 갈룽안(Galungan)입니다.

복잡하게 장식된 펜조르 대나무 장대가 발리의 길거리를 따라 늘어서 있고 발리의 현지인들은 종교 행렬과 전통 사원 의식에 참여하기 위해 발리의 전통 의상을 입습니다.

 

발리에 대한 이야기가 모두 끝났습니다!

발리가 별로면 항상 사람들에게 평이 좋았던 휴양지, 괌은 어떤가요?

여러분의 여행을 응원하며 글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