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학생이 가기 좋은 엄선한 가성비 7월 해외여행지 TOP5 추천

by 여행전문가킴 2023. 6. 14.
반응형

저는 아주 가난한 대학생인데요, 그래도 이번 7월에 방학하고 해외여행을 한 곳이라도 가 봐야겠다는 생각으로 가성비가 아주 좋은 해외여행지 TOP5를 엄선해 보았습니다.

 

항공권이 싼 해외여행지도 넣었고 가격 대비 '좋은 곳 다녀왔네~'소리를 들을 수도 있는 곳도 전부 넣었습니다.

가성비 넘치게 함께 떠나봐요, 그럼 시작합니다!

 

가성비 7월 여행지 추천 TOP5

태국 방콕:
"천사의 도시"로 널리 알려진 방콕은 태국의 오래된 수도이자 전통문화와 현대적인 문화가 아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매우 번화한 대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매우 화려한 사원, 아주 활기 넘치는 거리 시장, 또 군침이 싹 도는 길거리 음식으로 아주 유명합니다.

 

여러분이 꼭 방문해야 할 명소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자면 에메랄드 부처님의 사원으로도 알려진 아주 존경받는 왓 프라깨우가 있는 매우 장엄한 복합 단지인 오래된 왕궁입니다.

 

또 다른 태국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는 차오프라야 강의 아주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매우 오래된 새벽 사원인 왓 아룬입니다.

그리고, 짜뚜짝 주말 시장과 같이 아주 활기찬 거리 시장을 재미있게 둘러보고 전통적인 태국 요리를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이 도시는 여러분의 다양한 취향을 쉽게 만족시킬 수 있는 옥상에 있는 바와 재미있는 나이트클럽이 있는 아주 활기찬 밤문화를 제공합니다.

 

저는 이번에 방콕 티켓을 끊었습니다! 인천 공항 - 방콕 기준으로 이번에 항공료가 엄청 싸져서 왕복 29만 원 주고 떠납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방콕으로 가시죠!


인도네시아 발리:


발리는 아주 아름다운 해변, 무성하고 거대한 계단식 논, 아주 활기찬 문화유산으로 유명한 인도네시아의 매우 매혹적인 섬 낙원입니다.

이 작은 섬은 쿠타와 스미냑과 같이 아주 깨끗한 해변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부터 매우 울창한 정글과 우붓의 아주 상징적인 계단식 논에도 가 볼 수 있는 것까지 여러분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발리는 또한 울루와투 사원, 그리고 타나롯과 같은 고대 사원으로 아주 유명하며 그 바다에서는 아주 숨 막히는 전경을 제공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서핑, 신나는 다이빙, Batur 산 하이킹과 같은 아주 재미있는 활동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리 전통 춤과 아주 복잡한 수공예품을 포함한 이 작은 섬의 풍부한 예술적인 전통들은 꼭 눈으로 보셔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발리는 아주 다양한 웰빙 휴양지, 피로가 풀리는 스파, 요가 센터를 여러분에게 제공하여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아주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베트남 호이안:


베트남 중부지역에 있는 해안에 위치한 호이안은 아주 잘 보존된 고대의 건축물과 등불이 많이 켜진 거리로 유명하고 아주 매력적이고 그림 같은 마을입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구시가지는 좁은 골목, 이국적인 중국 사원, 일본느낌이 나는 상가, 옛날 프랑스 식민지 시대 건물이 있는 아주 주요한 명소입니다.

16세기에 지어진 아주 상징적인 내원교는 여러분이 꼭 방문해야 할 랜드마크입니다.

호이안은 테일러링 전통으로도 매우 유명하며 호이안에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아주 짧은 시간 내에 맞춤 제작된 베트남 전통 의류와 신발을 수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까오라우(Cao Lau)와 반미(Banh Mi)와 같은 아주 맛있는 요리들도 포함된 베트남 현지 요리도 꼭 먹어보세요!

마을의 강변과 안방(An Bang), 그리고 끄어다이(Cua Dai)와 같은 인근의 매우 아름다운 해변은 호이안에 매력을 더합니다.

 

 


앙코르 와트, 캄보디아:


앙코르와트는 캄보디아의 큰 도시 씨엠립에 위치한 여러분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아주 유명한 고고학 유적지입니다. 앙코르와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적인 기념물이자 유네스코에 등재된 세계 문화유산입니다.

이 사원 단지는 무려 400평방 킬로미터에 걸쳐 있으며 아주 웅장한 구조물, 그리고 복잡한 조각, 놀라운 크고 옅은 부조를 포함합니다.

5개의 탑이 있는 매우 상징적인 앙코르와트 사원은 캄보디아의 아주 유명한 상징이며 전 세계에서 오는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이 지역에서 여러분이 꼭 방문해야 할 다른 사원으로는 Bayon, 영화에도 나온 Ta Prohm(얽힌 나무뿌리로 유명함), Banteay Srei(복잡한 분홍색의 사암 조각으로 유명함)가 있습니다.

그리고 앙코르와트에서 맞는 일출은 아주 예술이며 일몰 동안 고대 사원을 탐험하는 것도 여러분에게 마법 같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미래 지향적인 독특한 건축 양식, 온갖 인종이 몰려 사는 다문화주의, 흠잡을 데 없는 말도 안 되는 청결함으로 잘 알려진 아주 현대적인 도시 국가입니다.

이 도시는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 그리고 서양에게 받은 문화적 영향의 독특한 조화를 여러분에게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반드시 방문해야 할 명소 중 하나는 아주 거대한 슈퍼트리, 그 옆의 클라우드 포레스트, 플라워 돔이 있는 매우 드넓은 자연공원인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입니다.

또 다른 상징적인 랜드마크는 싱가포르 도시 스카이라인의 아주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매우 멋진 옥상 인피니티 풀이 있는 그 유명한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입니다.

이런 현대적인 놀만한 요소들 뿐만 아니라 차이나타운, 리틀 인디아, 그리고 캄퐁 글램과 같은 지역도 탐험해 보면 방문객들은 도시의 아주 풍부한 문화유산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에는 세계적인 수준의 명품 쇼핑몰, 아주 활기찬 나이트라이프, 그리고 센토사 섬의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와 같은 말도 안 되는 명소가 있습니다.

대학생들이 갈 만한 가성비 여행지로는 딱 이 정도가 괜찮은 것 같네요.

7월에 가성비로 갈 수 있는 해외여행지를 추천드렸는데, 여기서 가고 싶은 곳이 많이 생기셨나요?

이 가성비 여행이 별로 시면 7월에 갈만한 유럽 여행지들도 추천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