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모음집

7월에 가기 좋고 날씨 좋은 해외 여행 휴양지 추천, 여행 블로거가 엄선한 TOP5 !

by 여행전문가킴 2023. 6. 19.
반응형

오늘은 7월에 날씨도 덥고 괜히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갈만한 아주 시원한 해외 휴양지를 추천해 드릴게요!

진짜 보기만 해도 시원할 만한 사진들과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사진들을 딱 보시면 아 여기가 여기는구나~' 싶으실 겁니다.

 

그러면 제가 엄선한 휴양지들을 이제 소개해드릴 테니 꼭 끝까지 읽어 주시고 이번 여름 좋은 곳으로 떠나 봐요~

그리고 여러분이 항공권을 최저가로 가실 수 있도록 저도 항상 해외여행 갈 때 이용하는 '스카이 스캐너'의 배너를 넣어놓을 테니까 꼭 스카이스캐너로 최저가로 여행을 합리적으로 다녀오세요~ 

 

7월 해외 휴양지 추천 TOP5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의 보라보라:


보라보라는 아주 아름다운 청록색 바다, 그리고 매우 무성한 땅의 식물들, 그리고 수상 방갈로로 SNS에서 아주 유명한 많은 사람들이 정말 가고 싶어 하는 휴양지입니다.

 

저 멀리 남태평양에 위치한 이 아주 작은 섬은 여러분에게 진정한 낙원이 뭔 지 알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7월 보라보라의 평균적인 날씨는 일반적으로 아주 따뜻하고 화창하기도 해서 여러분이 방문하기에 아주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재밌는 스노클링, 짜릿한 스쿠버다이빙, 그리고 제트스키 등 여러분은 아주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주 알록달록한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스쿠버 다이빙을 하여 열대어를 포함한 여러분이 한 번도 만나보지 못한  해양 생물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보라보라의 고급스러운 리조트, 수정처럼 아주 맑은 석호, 마지막으로 숨이 멎을 듯 말도 안 될 정도로 아름다운 일몰이 있는 보라보라는 여러분에게 절대 잊을 수 없는 휴가를 보장합니다.

 

그리스 산토리니:


에게 해 끝 쪽에 위치한  그리스의 섬인 산토리니는 아주 푸른 지중해가 내려다보이는 절벽 아래에 자리 잡은 여러분이 sns에 보시던 그 상징적인 흰색 건물로 아주 유명합니다.

7월의 산토리니 날씨는 아주 따뜻하며 7월의 햇빛은 아주 풍부하고 강수량은 아주 적습니다.

산토리니에 위치한 Oia, Fira 및 Imerovigli의 아주 매력적인 마을을 둘러보세요.

이곳에서 아주 좁고 예쁜 거리를 거닐며 산토리니의 멋진 건축물을 감상하고 현지의 타베르나에서 전통적인 그리스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현지에서 와인 한 잔을 즐기면서 아주 유명한 산토리니의 일몰을 감상하는 것은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또한 그리스의 고대 유적을 방문하거나 또는 이쁜 화산 해변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재미있는 보트 투어를 시작하여 산토리니 인근에 있는 섬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신들의 섬"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인도네시아 섬인 발리는 대자연의 아름다움, 그리고 발리 특유의 풍부한 문화, 영적인 분위기가 아주 독특하게 어우러진 곳입니다.

7월은 발리에서 따뜻한 기온과 그리고 적은 강우량을 특징으로 하는 건기에 속합니다.

발리 우붓의 아주 무성한 계단식 논에 여러분도 한 번 푹 빠져보고, 울루와뚜와 타나롯과 같은 발리의 고대적인 사원을 방문하고, 발리 전통의 스파 트리트먼트로 지친 하루로부터 여러분의 활력을 되찾으세요.

발리는 그리고 재미있는 서핑 명소로도 아주 유명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열렬한 서퍼라면 쿠타와 울루와투 같은 아주 인기 있는 해변에서 재미있게 파도를 타보세요.

그리고 맛있는 인도네시아 요리도 한 번 먹어보고 현지의 수공예품을 직접 쇼핑하며 발리 사람들의 따뜻함과 여러분들을 위한 환대도 꼭 경험하십시오.

 

뉴질랜드 퀸스타운:


뉴질랜드 남섬 쪽에 위치한 이 퀸스타운은 아주 우뚝 솟은 산과 그리고 맑은 호수로 둘러싸인 정말 그림 같은 리조트 타운입니다.

7월은 퀸스타운의 겨울 시즌이 시작되며 이 지역을 동화에서 여러분이 본 것 같은 겨울 원더랜드로 탈바꿈시킵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키나 스노보드를 평소에 즐겼다면 코로넷 피크(Coronet Peak)와 혹은 뉴질랜드의 유명한 스키장인 더 리마커블스(The Remarkables)와 같은 퀸스타운 인근의 스키장을 탐험하는 것은 아주 신날 것입니다.

이 마을에 간다면 아주 훌륭한 레스토랑, 그리고 부티크 상점, 재미있는 번지 점프와 제트 보트와 같은 여러분의 아드레날린을 마구 솟구치게 하는 활동으로 여러분에게 아주 활기찬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랜드마크인 와카티푸 호수에서 아주 경치 좋은 크루즈를 타거나 혹은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의 아주 멋진 트레일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이킹하거나 단순히 아주 숨 막히는 고산 풍경에도 한 번 흠뻑 젖어보세요.

 

몰디브:


인도양의 열대 낙원으로 불리는 몰디브는 아주 깨끗한 백사장 해변, 그리고 아주 빛이 나는 청록색 바다, 마지막으로 아주 풍부한 해양 생물로 유명합니다.

7월은 몰디브의 건기 쪽에 속하므로 여러분이 방문하기에 아주 좋은 날씨를 보장합니다.

또, 여러분은 몰디브의 아주 호화로운 수상 빌라에 여러분이 함께 가는 일행들과 머물고 몰디브의 전용 해변에서 아주 편한 휴식을 취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재밌는 다이빙 및 더 재밌는 스노클링 경험에도 빠져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형형색색의 물고기로 아주 가득하고 활기찬 산호초를 스쿠버 다이빙을 하며 발견하고 아주 장엄한 만타 가오리와 거대한 고래상어를 구경하거나 그리고 몰디브 현지 전통에서  몰디브의 전통적인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피곤한 여러분의 몸을 위해 휴식을 취해보세요.

몰디브는 정말 아무것도 비교할 수 없는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여러분에게 한적함을 제공하여 정말 후회 없는 낭만적인 휴가 또는 아주 평화로운 휴양을 위한 휴양지입니다.

결론적으로 이 5개의 7월 해외 추천하는 휴양지는 세계 각지에서 여러분에게 아주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보라보라의 말도 안 되는 청록색 바다부터 하얀 집이 상징적인 산토리니의 하얀 절벽, 그리고 발리의 울창한 풍경, 뉴질랜드 퀸스타운의 눈 덮인 산, 마지막으로 몰디브의 낙원 같은 해변에 이르기까지 각 목적지들은 여러분의 기억에 남을 여름휴가를 약속합니다!

 

반응형

댓글